cyworld
[업코리아]개그맨 권영찬 청예단 신년 하례회에서 감사패 수여 받아!
등록일 : 2015-01-26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4734


푸른나무 청예단(이사장 민병성·이하 청예단)은 22일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스스로넷_용산구 한강대로)에서 설립 20주년(1995년 설립)기념 신년하례식을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날 진행된 신년 하례회에서는 청예단 문화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권영찬은 현재 학교폭력 예방 상담사와 지도사로 활동하며 교육청과 각 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는 스타강사로도 활동하며 학교폭력 추방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청예단은 1995년 6월, 지속적이고 잔인한 학교폭력에 시달리다 끝내 자살로 어린 생을 마감한 故 김대현군(당시 16살, 고1)의 아버지가(김종기) 다시는 이 땅에 자신과 같이 불행한 아버지가 없기를 소망하는 마음에서 우리나라 최초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시민사회에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과 치료를 위해 설립한 비영리공익법인(NGO) 이다. 

이날 행사에는 문용린 전)교육부장관, 손봉호 전)동덕여대 총장, 홍익표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이금형 전)부산지방경찰청장, 정용실 KBS 선임 아나운서, 방송인 권영찬 등 다양한 계층의 인사 50여명이 참석하여 청소년 폭력 예방을 위한 각 분야별 실천사항을 논의하였다.

(재)푸른나무청예단은 20년 전 학교폭력으로 아들을 잃은 한 아버지가 더 이상 학교폭력으로 희생당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모든 것을 희생해 설립한 진정성과 전문성, 신뢰성을 갖춘 시민봉사단체이다.

우리나라 최초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정부와 시민에게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과 치료를 위하여 전화상담, 긴급출동  분쟁조정상담, 상담치료, 예방교육, 장학사업, 정책연구 등 학교폭력예방에 앞장서 왔으며, 비영리모금기관의 투명성, 신뢰성 확보로 2013 삼일투명경영대상 (청소년부문)등을 수상했다.

첨부파일 9e61_13.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가 권영찬 홈쇼핑 생방송에 2015-01-26
이전글
[업코리아]개그맨 권영찬 연예인들을 위한 전문 행복재테크 상담코 2015-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