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업코리아]마케팅 달인 개그맨 권영찬 홈쇼핑 폼블럭 생방송에서 매진 달성!
등록일 : 2015-04-13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4971


방송인으로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자신이 맡고 있는 홈쇼핑 생방송에서 경이로운 매출을 달성하며 마케팅전문가로써 또 한번 위엄을 드러냈다. 

권영찬은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지난 1990년대부터 마케팅전문가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과 스타들의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권씨는 지난 25일 홈앤쇼핑에서 오후 2시 40분에 진행된 폼블럭 실내인테리어 DIY상품을 방송 58분만에 매진을 달성했다. 

마케팅의 달인으로 잘 알려진 권영찬이 이날 진행한 상품은 최근 가장 핫한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DIY 폼믈럭 실내인테리어 제품이다. 이날 론칭 방송으로 시작한 방송은 론칭 1회만에 매진을 달성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러한 소식이 권씨의 SNS를 통해서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권영찬 전에도 신기록 달성했다더니 대박이다!”, “연예인이라서 그냥 출연한줄 알았는데, 마케팅 전문가였구나!”, “비인기 시간대인 낮시간에 매진이 가능한가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활동하면서 지난 23일에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과 문학석사학위를 취득한 권영찬은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서울문예대)의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로 활동하며 연예인들과 스포츠인들의 육성을 위한 상담코칭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권씨는 지난 1999~2005년까지 한경희 스팀청소기의 홈쇼핑 마케팅을 담당하며 오늘의 한경희 생활가전을 만든 대표인물중 하나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09~2010년에는 박지성선수의 총괄 마케팅 이사를 맡은바 있다. 또한 2009~2012년까지 대종상영화제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가로는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안에 드는 전문가로 통하고 있다.  

개그맨 권영찬은 이날 방송이 끝나고 함께 진행을 맡은 홈앤쇼핑의 유양희 쇼핑호스트의 도움이 컸다고 이야기하며 오전 일찍부터 나와서 준비를 한 스텝들과 업체 관계자 그리고 모든공을 홈앤쇼핑의 유양희 쇼호스트 덕으로 돌렸다.  

권영찬은 현재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마케팅전문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에서 “기업의 승부! 마케팅에 따라서 달라진다!”, “성공하고 싶으면 당신을 마케팅해라!”, “홈쇼핑에서 마케팅을 배워라!”등의 제목으로 마케팅에 관한 스타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개그맨 출신인 권영찬은 홈쇼핑의 대박의 조건의 팁을 살짝 이야기한다면, 상품섭외가 왔을 때 한달동안 써보고 아내와 지인들에게 선물하여 장점과 불편한점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거기에 따라서 주부들이 바라는 니즈에 대한 판단을 한후에 상품의 광고모델 계약을 하는것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은 2014년 삼성전자 대표강사로 선임이 되어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전직원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한바 있다. 또한 기업은행 전직원을 대상으로 ‘FUN한 스트레스 탈출법 강연’을 4주차로 진행하였다.

첨부파일 20140611001528_0_60.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교수 국내에서 연예 스포츠 심리코칭 수업 2015-04-13
이전글
[전자신문]개그맨 권영찬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문학석사 학위 따내 2015-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