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여름철 살균소독제 바이탈오투 광고 모델로 발탁!
등록일 : 2015-10-0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4864


최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YTN 라디오 박정숙의 ‘당신의 전성기 오늘’의 월요일 고정게스트와 KBS 단막극 ‘이태원 레인보우’에 캐스팅된 개그맨 출신 스타강사 권영찬이 메르스 소독, 방역제로 유명한 ㈜바이탈오투의 여름철 세정, 소독제인 바이탈오투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었다.

개그맨 권영찬은 최근에는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14년 삼성전자 대표 강사로 선임이 되며 삼성전자 직원들을 대상으로 꿈과 열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스타강사로써 많은 박수를 받은바 있다. 그리고 현재 강원도 영월 출신으로 강원도 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이다.

이번에 권영찬이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바이탈오투의 소독, 방역제인 순수 염화산소수가 건국대학병원, 종로보건소등 방역 전문업체 및 국내 60여개 공공기관 및 의료기관에서 메르스 방역을 위해서 사용 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문회사이다.

‘바이탈오투’는 공간소독 및 식품소독제로 사용이 되는 &qout;&qout;순수 이산화염소&qout;&qout;(CLO2)를 생성시키는 바이러스 살균공간 소독제로 잘 알려져 있다. 안전화 이산화염소수가 공업용이나 산업용 살균 소독에 주로 활용이 된다면 순수 이산화염소수는 식품이나 유아용품, 병원 기기등의 살균소독에 활용되는 성분이다.

순수 이산화염소(CLO2)는 세계보건기구(WHOI)에서 최고등급인 A1으로 분류한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소독제로 소독력이 락스의 5배 이상이다. 특히 페놀 및 중금속을 제거하고 살균과 소독력이 뛰어나며 탈취력이 높아 유해한 소독부산물을 생성하지 않는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메르스 바이러스의 원인이 되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대장균등에 대한 살균 성능도 뛰어난 것으로 잘알려져 있다.

㈜바이탈오투의 차춘열 대표는 “최근 메르스 소독, 방역제로 공공기관과 기업에서 주목을 받은 바이탈오투는 여름철을 앞두고 소독, 방역 전문업체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만큼 현재 두 아이의 아빠로써 주부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개그맨 출신 권영찬씨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지난 9일 ㈜바이탈오투 회사를 방문해서 계약서를 체결했으며, 오는 22일경 강남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광과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탈오투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해 있다.

한편 개그맨 출신으로 최근 대학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교보생명, 삼성전자, 롯데손해보험등 대기업과 공기관에서 매월 10~15회의 ‘자기계발’, ‘리더쉽과 소통‘, ’행복재테크‘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스타강사로써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첨부파일 _G0A1246_23.jpg
다음글
[NSP통신]EBS 권영찬 특강 나는 최고가 될 수 있다 방영 2015-10-05
이전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마케팅의 기본이 승부수다! 폼블럭 19회 201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