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경제투데이]권영찬 종교처럼 고객을 섬겨라! 행복재테크 강연
등록일 : 2014-07-0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3822


 방송 MC로 행복전도사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지난 19일 차세대 여성 리더를 대상으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 강연을 펼쳐 박수 갈채를 이끌었다.

LIG손해보험 전국 여성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한 행복재테크 강연에서 권영찬은 ‘자신이 믿는 종교처럼 고객을 섬기라!’고 강조했다.

권영찬은 지난 17일에는 (재)청예단에서 학교폭력 예방 지도사와 청예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행복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 현장에서는 참석자들의 다양한 종교 현황을 파악하며, 진정으로 행복한 일을 하고 싶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자신이 믿는 종교의 믿음과 섬김, 자비로 고객을 섬기는 마음을 가지라고 당부했다.

권영찬은 지난 2007년 겪은 촬영장 사고로 인해서 6개월 동안 병원에 누워 있어야 했고 지금도 그 사고의 장애와 후유증으로 고생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 사고로 건강에 대한 소중함과 보험에 대한 절실함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그리고 개그맨으로 활동하다가 방송 MC로 그리고 사업가로 마케팅 전문가와 행복재테크 강사로 영역을 넓히고 된 사연도 공개하며 리크루팅 세미나에 참여하는 신입 사원들의 열정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를 전했다.

그런 열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가지고 고객을 대하게 되면 고객을 위해 진정한 자산관리와 인생설계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2014년 목표 설정도 자연스럽게 높아진다는 것을 설명했다.
 
이에 권영찬은 자신의 경험을 들어 2005년 재판과정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날리고 2007년 1월 월 28만원의 출연료를 받다가 긍정의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하루에 3번씩 웃으며 미래의 꿈을 꾸었다고 강조한다. 4년이 지난 2011년부터는 억대의 행복재테크 강사로 방송인으로 다시 회복했던 자신의 경험담을 전했다.

권영찬은 지난 5월 30일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책을 발간하고 현재 2쇄가 들어가며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기업과 지방자치단체, 관공서와 금융권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유머강연과 함께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 중이다.
첨부파일 권영찬 (1).jpg
다음글
[경제투데이]방송인 이호선 교수 국 BBC 검색 1위 외신에서 2014-08-30
이전글
[업코리아]개그맨 권영찬 숲으로의 초대에서 탈북인들을 위한 행복 201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