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홈쇼핑에서 완판남으로 새롭게 등극
등록일 : 2014-06-22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964


최근 행복재테크 강사로 MC로 주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냄새 잡는 기능성 쓰레기통으로 유명한 매직캔(대표 장광옥)의 모델로 발탁됐다. 
  
 매직캔은 냄새를 잡아주는 항균 인테리어 쓰레기통으로 정보력 있는 주부들 사이에서 이미 수년전부터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 개념 아이디어 쓰레기통이다.
  
 개그맨 권영찬은 매직캔 모델로 발탁 되면서 방송과 강의 스케줄을 조정해 홈쇼핑 방송에도 함께 참여하고 있다.
 
 매직캔은 무더운날 음식물냄새, 기저귀냄새, 각종 쓰레기의 냄새를 완벽하게 잡아주는 신개념 쓰레기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외부 덮개는 물론 속 뚜껑 까지 실리콘 압축 팩킹 처리된 3중 냄새 차단 시스템으로 냄새를 완벽 차단해주는 마술 같은 쓰레기통이다.
 
 매직캔은 현재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 세계22개국에 수출중이고, 전세계 주부들이 열광하는 핫 아이템으로 통한다.
 
 한편 권영찬은 지난 2000년초에는 엔유씨 전자의 녹즙기, 쥬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자메이슨 비타민의 방송 마케팅을 담당하며 최고의 마케팅 완판남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한경희 스팀청소기의 론칭 방송 마케팅을 담당하며 제품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린 6여년동안 최고의 매출을 올린바 있다. 
첨부파일 권영찬 (2)_8.jpg
다음글
[nsp통신]개그맨 권영찬 中 동포 대상 힐링 강연…행복이란 감 2014-06-22
이전글
[경제투데이]개그맨 권영찬 연애하는 마음으로 창업해야 2014-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