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연예인이 된 이후부터가 인생의 시작 행복재테크 강연
등록일 : 2014-03-2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009


개그맨 권영찬이 기흥에 위치한 삼성전자의 교육장에서 열정 강연을 진행했다.
 
 권영찬은 26일 진행된 강연에서 &qout;&qout;연예인만 되면 다 끝난줄 알았는데, 그 다음부터가 훨씬 중요하더라!&qout;&qout;라는 주제로 자신의 24년간의 방송 경험담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행복재테크 강사인 권영찬은 "많은 연예인 지망생들이 연예인이 되면 성공이 보장된 것으로 오해하고 연예인이 되는것에 집중하게 된다"고 전했다. 
 
 매년마다 많은 개그맨 후보 지망생들이 개그맨이 되기 위해서 공채시험이나 대학로의 개그극장을 찾는다.
 
 최근에는 각 방송사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스타가수들이 배출되고 있다. 그리고 얼마간 왕성한 활동을 하다가 어느 순간 방송에서 사라지는 예는 어제, 오늘의 일만은 아니다. 이런일은 탤렌트와 영화배우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이다.
 
 권씨는 이날 강연에서 "무엇인가가 되기는 그래도 쉬운 것 같다"며 "하지만 우리네 인생에 있어서 무엇인가가 되는것도 중요하지만 그 과정을 즐기고 자기만의 리그로 만드는 것도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개그맨 권영찬은 최근 신세계 그룹본부와 교보생명, 삼성카드등 다양한 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권씨는 YTN과 KTV등 방송사의 공익광고를 통해서 자살방지와 나눔과 봉사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20130417035339_59480_1_12.jpg
다음글
[ytn사이언스]권영찬 개그맨 행복재테크 강사의 삶 2014-03-29
이전글
[경제투데이]개그맨 권영찬 YTN 사이언스 출연 웃다보면 행복해 201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