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경기도 교육청과 함께 하는 청소년 멘토 꿈을 갖어라! 강
등록일 : 2013-11-08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954


방송인 MC로 행복재테크 강사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qout;&qout;경기도 교육청&qout;&qout;이 주관하는 청소년 진로상담 캠프에서 멘토로 활동하며 학생들에게 &qout;&qout;꿈에 대한 강연을 진행&qout;&qout;하고 있다.
 
 이번 진로캠프는 "꿈도 찾고 끼도 찾고 대다나다" 어메이징 진로 프로그램 가정으로 경기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며 경기에 위치한 학교에서 4개지역으로 나눠서 지난달 19일부터 시작해서 오는 9일까지 4주동안 진행이 된다.
 
 1차 교육은 지난달 19일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9개 중학교 3백여명의 학생들이 매홀중학교 모여서 킨로캠프를 진행했으며, 26일에는 동탄 지역에 위치한 7개 중학교 학생들 3백여명이 석우중학교에서 캠프를 진행했다. 
 
 이어 2일에는 발안, 향남, 비봉지역에 위치한 15개 중학교 4백여명의 학생이 모여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오는 9일에는 병점에 위치한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qout;&qout;진로캠프&qout;&qout;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복재테크 권영찬 강사는 4주동안의 청소년 멘토 강연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120분간 학생들에게 다양한 직업의 세계와 함께 꿈을 잊지말라고 강조하고 있다.
 
 또 경기도 지역에 사는 학생들을 위해서 강연이 끝나고 희망자에 한해서 서울지역의 대학로의 문화공연을 관람할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학생들을 위한 문화공연 관람 후원은 대학로의 유명 연출가로 유명한 장도현 연출가가 함께한다.
 
 장도현 연출가의 대표작들을 살펴보면 연극 &qout;&qout;연애특강&qout;&qout;을 비롯해 &qout;&qout;도둑놈다이어리&qout;&qout;, &qout;&qout;rock 애랑전&qout;&qout;, &qout;&qout;달수와 민복이&qout;&qout;, &qout;&qout;해피바이러스&qout;&qout;, &qout;&qout;옆방웬수&qout;&qout;까지 여러 편의 흥행작들이 있다.
 
 연극은 물론 뮤지컬과 대형 오페라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극작가로도 유명하며 그의 독특한 유머러스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들이다.
 
 한편 방송인으로 행복재테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은 최근들어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멘토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취업으로 고민하는 졸업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들을 위한 취업에 대한 강연도 함께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많은 대학원과 각 대학의 최고경영자 과정에서 &qout;&qout;자기계발 강연&qout;&qout;과 &qout;&qout;행복재테크&qout;&qout;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행복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은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첨부파일 권영찬~1_11.JPG
다음글
[경제투데이]이호선 교수 CEO를 위한 욕망의 리더십 강연 인기 2013-11-08
이전글
[경제투데이]영어강사 앤디황 미국에서는 5살짜리 아이도 영어 잘 201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