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경제투데이]권영찬 송년회 MC 1순위 비결? 공감코드와 봉사
등록일 : 2013-11-23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010


개그맨 권영찬이 연말을 맞이하여 강연계와 송년회 MC 섭외 1순위로 떠오르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권영찬은 11월에 들어서며 반도체 전문기업 디아이를 시작으로 통계청 개발원, 수험생들을 위한 OBS 강연, 중소기업청 R&D관련 공무원 강연, 청주대학교 정책대학원 강연 등 다양한곳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해내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SK텔레콤을 비롯하여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개발원, 한국가스공사, 한국지역난방기술 등 무려 25곳의 기업과 정부공기관, 대학원등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전국 강연 콘서트를 진행했다.

12월부터는 기업 송년회 MC 일정이 시작된다. 한해를 마무리 하는 송년회에서 권영찬의 재치있는 애드리브 진행과 함께 20~30분 동안의 행복재테크 미니 강연도 함께 진행이 되기 때문에 호응을 얻고 있다.
 
한 기업의 행사관계자는 “보통 MC를 섭외하고 초대가수나 초대강사를 섭외하는 경우가 많은데 권영찬 씨를 섭외하면 굳이 두 명을 섭외하지 않고도 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고 권영찬의 인기비결을 전한다.

권영찬이 송년회 MC로 인기가 좋은 이유는 또 있다. 바로 몸으로 실천하는 봉사를 몸소 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권영찬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봉사와 재능기부를 멈추지 않고 있다.
 
현재 시각장애우 개안수술 100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그는 10명의 시각장애우에게 빛을 안겨 주었다. 그리고 3개의 회사로부터 CF제의를 받은 그는 모델료 대신 2년간 자신이 후원하는 곳에 음식을 기부하는 것으로 계약을 바꾸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최근에는 인기가수 박지헌과 알앤비가수 유리, 디케이소울밴드 김동규와 함께 ‘권영찬의 비빔밥콘서트’와 함께 ‘권영찬의 클래식콘서트’도 함께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강연 재능기부에도 앞장서며 경기도 교육청과 함께 지난 10월 4주 동안 경기도에 위치한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상담캠프에서 ‘꿈을 가져라! 그리고 실천해라!’는 주제로 꿈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OBS와 함께 시험이 끝난 고3수능생들을 위한 재능기부 강연도 펼친 바 있다.
첨부파일 권영찬~1_17.JPG
다음글
[뉴스엔]권영찬 나눔과봉사 행복재테크 공감강연 높은호응 2013-11-23
이전글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자신의 강점을 만들고 트랜드를 읽 2013-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