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뉴스컬쳐]권영찬 진정한 성공은 나눔 봉사에서 시작
등록일 : 2015-10-0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98618


권영찬 교수가 지난 29일 방송된 KBS 사랑의 가족 ‘이창훈의 마주보기’ 코너에 출연하며 큰 감동을 전했다.  

KBS 1TV 사랑의 가족은 공중파 방송으로는 유일하게 장애우를 위한 방송을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해서 장애우 처우 개선과 정보, 삶의 의지를 불태우는 장애우에 관한 이야기와 가족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이날 “이창훈의 마주보기”에 출연한 권영찬은 지난 10여년간 사랑의 가족의 야외 MC로 활동하며 많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최근 방송과 기업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강사 권영찬의 이야기를 전했다. 

권영찬은 15분간의 인터뷰 방송에서 자신의 아펐던 과거와 그 힘든시기를 이겨냈던 스토리와 현재의 봉사활동 현황을 솔직하게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KBS 사랑의 가족의 대표적인 코너인 “이창훈의 마주보기”는 이날 권영찬을 만나러 가기 위해서 광명교육청에서 진행된 초중고등학교 행정담당 공무원을 위한 강연회를 찾았다.

현재 대기업과 공기관에서 스타강사로 월 10~15회의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는 권영찬은 시각장애우 개안수술을 하게 된 동기를 첫째 아들 도연이 때문이라고 전했다.

지난해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 남미의 학생들을 후원하는 연세 GIT에 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그리고 시간이 주어질 때마다 소년원이나 직업재활원, 청소년등을 위한재능기부 강연을 진행하며 &qout;&qout;희망과 꿈의 메시지&qout;&qout;를 전하고 있다.
첨부파일 9e61_25.jpg
다음글
[CCTV뉴스]개그맨 권영찬 명품 안경 브랜드 보다안경의 광고 2015-10-05
이전글
[NSP통신]권영찬 청소년 멘토링 강연 내가 꿈꾸는 삶에 주인공 201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