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경제투데이]권영찬 현대차 미소학습원 행복한 창업재테크 강연
등록일 : 2012-10-2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660


행복재테크 강사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현대자동차 미소학습원이 주관하는 드림창업특강 과정에서 ‘행복한 창업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드림창업특강은 소외계층과 저소득계층의 자활을 지원하는 과정으로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는 과정으로 권영찬은 26일 오후 2시부터 120분간 강연을 펼친다.

최근 한국자산관리공사와 대통령 직속 소통아카데미와 함께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한 권영찬은 이번 강연에서 ‘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 ‘당신이 기적을 만드는 주인공이다!’, ‘성공의 기본은 웃음의 여유이다!’라는 소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권영찬의 행복한 창업재테크는 자신의 성공담과 실패담을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청강생들과 질의문답 형식으로 진행하며 웃음이 가득한 강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창업을 하는데 있어서 경제적인 여유가 있다면 성공창업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은데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능력을 믿는 자신감과 함께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읽어낼 수 있는 서비스 능력이라고 강조한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읽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통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야 한다. 고객이 원하지 않는 서비스는 불필요하기에 작은 서비스를 하더라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준비하면 그 창업은 성공한 창업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권영찬은 1998년 권영찬의 짝궁댕이란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그 이후 2002년에는 개그개그PC방 브랜드로 성공을 하며 서울시와 경기도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창업강연에서 강사로 활동을 시작했다.

성공에 대한 기본원칙은 매시간 최선을 다하는 마음이라고 강조하는 권영찬은 많은 사람들이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현재의 시간을 나태하게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절대 성공을 할 수 없다고 강조한다.
첨부파일 107868_94814_131.jpg
다음글
[스포츠월드]개그맨 권영찬 홈커밍데이 행복재테크 비빔밥콘서트 맡 2012-10-29
이전글
[스포츠월드]최형만 충북건설협회에서 소통하면 즐거워 강연 2012-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