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나눔뉴스]수원시민을 위한 열강! 권영찬 윤석주 박수와 갈채 받아!
등록일 : 2012-04-1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262




[나눔뉴스=김대건 기자] 수원시가 마련한 “2012 수원시민 인문교양 아카데미”(철학,역사,문화,건강,경제,의식개혁)

수원시민 500명 에게 건강과 유머,행복재테크의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친 알앤디클럽 대표겸 개그맨 권영찬과 식스팩으로 유명세를 날렸던 개그맨 윤석주가 오늘(18) 인문교양 프로그램에서 큰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수원시가 마련한 시민들을 위해 삶의 올바른 방향과 가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한 교양 프로그램으로 각지 사회 인사들과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주제별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늘18일 진행된 강의는 연예인의 대표적인 식스팩 등극자로 유명한 개그맨 윤석주와 알앤디클럽 대표 겸 개그맨 권영찬 까지 합류하여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것.

오늘 강의는 개그맨 윤석주가 오전 10시부터 60분간 ‘건강과 유머’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개그맨 윤석주는 정종철과 오지헌, 박준형등을 평균 30kg이상 감량시키며 식스팩을 만든 스타 트레이너로도 유명하다. 윤씨는 오늘 강의에서 자신이 운동을 한 계기와 함께 시민들에게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유머와 함께 풀어냈다.

2부 강의로 개그맨 권영찬은 오전 11시부터 60여분간 ‘행복을 재테크해라’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권영찬은 행복하기 위한 조건으로, 오늘 웃을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아내와의 부부싸움에서 얻은 교훈으로 ‘잘되면 아내 탓, 못되면 내탓’이란 주제로 참석자에게 박수를 받았다.

행사 관계자는 권영찬, 윤석주씨의 웃음과 건강, 행복재테크에 대한 강의의 반응이 너무 좋았다고 전하며, 바쁜 스케줄에도 강의를 진행해준 두사람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현재 두사람은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행복재테크’와 건강과 유머‘란 주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인문교양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시민들이 참다운 삶을 지향하는 인문학 도시 수원으로서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인간미 넘치는 인문학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수원시민 인문교양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일정별 강연 내용은 수원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권영찬닷컴,수원시)

첨부파일 96357_84547_1820.jpg
첨부파일 20120412000767_0_2.jpg
다음글
[경제투데이]권영찬 보험 없었더라 PCA생명 행복재테크 2012-04-19
이전글
[헬스코리아뉴스]개그맨 권영찬 병무청 직원 대상 행복학 강의 2012-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