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일본전통 고로케펍 고로케상 광고 모델로 발탁
등록일 : 2015-10-0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6898


개그맨 출신 상담코칭심리학과 교수인 권영찬씨가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7월에 ㈜바이탈오투의 광고모델 발탁에 이어 연이어서 일본전통 고로케펍 & 고로케상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 14일 계약을 체결했으며 오는 21일경에 일산에 위치한 스듀이오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영찬은 최근 KBS N의 &qout;&qout;콧바람 여행&qout;&qout;에서 후배인 개그맨 양상국과 함께 평창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쇼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한바 있다. 또한 EBS TV 기획특강에서는 "청년 행복재테크"란 제목으로 50분간 강연을 진행하며 청년 멘토로 사랑을 받으며 큰 박수를 받았다.

 현재 권영찬은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정게스트와 박정숙의 &qout;&qout;당신의 전성기 오늘&qout;&qout;의 월요일 고정게스트와 KBS 단막극 &qout;&qout;이태원 레인보우&qout;&qout;에 캐스팅 되며 다양한 활동상을 보여주고 있다.

 권영찬은 이외에도 ㈜그린푸드존의 피자빅, 폼블럭, 매직캔, ㈜바이탈오투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또한 월 10~15회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는 스타강사로도 자리 매김하고 있다.

 권영찬이 이번에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해성푸드빌의 고로케펍 & 고로케상 브랜드는 일본 전통의 고로케맛을 한국에서 맛볼수 있도록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맞춤형태로 개발된 브랜드이다.

 고로케펍 & 고로케상의 고로케는 일본 도쿄시 나카노구 나카노역 바로앞에 위치한 일본 전통 수제 고로케집이 그 원조이다. 나카노역에 위치한 고로케집은 일본내에서도 유명세를 떨치며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윤수현 대표는 이맛을 그대로 전수 받기 위해서 일본 유학시절 아르바이트로 시작해서 이 고로케 집에서 4년간의 맛의 비법을 전수 받아 대표의 허락하에 한국에 고로케펍 & 고로케상을 론칭하게 된 것이다.

 현재 고로케상 & 고로케펍은 김포시 장기동 신시가지 맛집골목과 부산시 동래구 온천2동의 고로케 거리와 대전시 서구 도마동의 고로케펍에서 일본 전통의 고로케 맛을 그대로 맛볼수 있다.

 또 현재 매장에서는 국내산 수미감자의 포근한 맛과 풍미를 느낄수 있는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감자고로케,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 까르보나라 풍의 메뉴로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림고로케를 맛볼수 있다.

 아이들 간식과 여성들의 식사대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레고로케와  저녁에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미트고로케를 고로케펍과 고로케상에서 맛볼수 있다.    한편 개그맨 출신으로 최근 대학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교보생명, 삼성전자, 롯데손해보험등 대기업과 공기관에서 매월 10~15회의 &qout;&qout;자기계발&qout;&qout;, ;리더쉽과 소통&qout;&qout;, &qout;&qout;행복재테크&qout;&qout;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스타강사로써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첨부파일 _G0A1246_27.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경찰들 모아 놓고 시간 도둑을 잡아라 2015-10-05
이전글
[NSP통신]EBS 권영찬 특강 나는 최고가 될 수 있다 방영 201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