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영어 통역사로 활동하는 방송인 박나경 눈길 끄는 그녀 행보
등록일 : 2014-08-30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085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나경, 그녀의 이름 앞에는 요즘 많은 수식어가 따라 나니고 있다.
 
 영어 전문 통역사 박나경, 방송 MC, 영어 아나운서박나경 그리고 영어 전문 통번역가로도 유명하다. 그러다 보니 방송계에서는 2014년 후반기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그녀를 점치고 있다.
 
 박나경은 최근 진행한 가장 큰 행사는 최근에 제주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qout;&qout;BPW 세계대회 (Business&Professional Women)&qout;&qout; 전문직 여성의 세계연맹 총회의 갈라디너 와환송파티의 MC를 보며 큰 박수를 받았다.
 
 그리고 얼마전 진행된 &qout;&qout;2014 워터코리아&qout;&qout; 개막식과 오찬, 리셉션 현장의 한-영 사회를 맡으며 국내외적으로 열리는 굵직 굵직한 행사의 대부분의 진행을 맡고 있다. 최근에는 영어 전문 방송이나 영어가 필요한 현장의 방송계에서 러브콜을 보내오고 있으며, 스케줄을 조율중에 있다. 
 
 방송인으로 2014년 주목 받고 있는 박나경은 지난 2004년부터 KBS 리포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케이블 방송의 MC를 맡으며 활동해왔다. 그리고 2009년부터는 국제적인 행사의 MC를 맡으며 한국어와 영어를 오가며 전문 MC로도 활동하며 굵직 굵직한 국제적인 행사의 MC를 맡았다. 
 
 현재는 월 10회~15회의 정도의 국제적인 행사와 기업행사의 한-영사회를 맡으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다.
 
 한편 방송인 박나경씨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와 독일어과를 졸업해 방송영역과 통역사로 활동하며 같은 과 선배인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를 맡은 권영찬닷컴의 소속 스타 MC로 활동하고 있다.
다음글
[뉴스엔]권영찬 난임으로 4차례 인공수정 끝에 둘째 얻어 2014-08-30
이전글
[폴리뉴스]권영찬이 전하는 Fun한 스트레스 탈출법 2014-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