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경상남도 지역 주민을 위한 행복재테크 강연 진행
등록일 : 2015-01-0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491


행복재테크 강사로 행복을 전하는 행복전도사 권영찬이 오는 20일 경남도청에서 진행하는 &qout;&qout;이동형 합동 금융·경제·소비센터&qout;&qout;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MC로 행복재테크 강사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경상남도와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 경제교육센터, 소비생활센터가 함께 진행하는 서민들을 위한 교육의 장에서 자신이 겪었던 경제위기 탈출방법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경상남도에 거주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경제교육, 소비자피해 예방 교육, 금융상담 등을 위한 자리로 오전에는 김해시청에서 진행이 되며 오후에는 창원시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권영찬은 경상남도 지역주민을 위한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qout;&qout;이동형합동 금융, 경제,소비센터&qout;&qout;교육의 장에서 &qout;&qout;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qout;&qout;, &qout;&qout;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qout;&qout;라는 주제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으로 한국자산관리공사, 경남신용보증재단, 신용회복위원회마산지부, 금융감독원, 소비생활센터, 여성새로일하기 지원본부와 경상남도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금융 피해 및 소비자 피해상담, 개인회생 및 파산제도, 서민금융대출, 일자리 등에 대한 개인상담도 함께 진행이 된다. 
 
 김해시청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해서 행사에 대한 취지 설명과 함께 행복재테크 강사인 개그맨 권영찬의 &qout;&qout;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qout;&qout;라는 강연이 진행이 된다.
 
 또한 권영찬의 강연이후에는 경제교육에 대한 전문가의 강연이 함께 진행이 된다. 
 
 권영찬은 지난달 SBS에 출연해서 자신의 어려웠던 시절의 경제위기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대를 형성한바 있다.
 
 권씨는 2005년, 2006년, 2007년 3번의 위기를 겪으며 사업의 부도와 함께 월 4천만원의 돌려막기를 하며 재기에 성공한 경험담을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강연이 진행되는 동안 별도로 준비돼 있는 상담석에서는 일자리 취업 상담(경상남도), 햇살론(경남신용보증재단), 개인회생 및 파산제도, 재무상담(신용회복위원회마산지부), 사금융피해 상담(금융감독원), 소비자 피해상담(소비생활센터), 일자리 상담(여성새로일하기 지원본부)등의 개별상담이 진행된다.
첨부파일 art_1402243371_17.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부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서 강연 2015-01-07
이전글
[경제투데이]권영찬 부산광역시 아동관련기관 종사자 행복재테크 강 2015-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