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정읍농협 조합원 대상 행복재테크 강연!
등록일 : 2015-01-0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945


개그맨 출신 행복재테크 스타강사 권영찬씨가 지난 19일 변산반도에 위치한 농협 변산수련원에서 정읍농협 조합원을 대상으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정읍농협(조합장 유남영)은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한 대처능력 함양을 위해 &qout;&qout;2014년 정읍농협 핵심리더 교육&qout;&qout;을 갖고 농업인과 농협이 상생협력해 위기를 극복해 나갈것을 결의했다.

 정읍농협에 따르면 지난 19일부터 1박2일동안 농협중앙회 변산수련원에서 열린 교육에는 유남영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대의원, 영농회장, 부녀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교육은 올바른 조합원의 역할과 조직장으로서의 자세 등 핵심리더 교육과 농업농촌의 희망 찾기, 조합사업 현황 보고, 경제사업활성화 토론등으로 진행됐다.

 또 김병원 NH무역 대표이사, 신재용 한의사, 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 등 초청강사들이 &qout;&qout;한국농업 희망찾기&qout;&qout;, &qout;&qout;21세기 환경변화와 핵심리더십&qout;&qout;, &qout;&qout;인생사용 설명서&qout;&qout; 등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개그맨 권영찬은 이날 강연에서 다양한 나라와의 FTA 체결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농협 조합원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며 웃음이 넘치는 강연으로 농협 조합원들에게 희망을 선사했다.

 권영찬은 강연에서 "농자지천하지대본이란 말이 있듯이 힘든 상황에서도 농업에 종사하는 대한민국 모든 농민을 응원한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그리고 급변화는 세계적인 정서에 따라서 농협이나 국가의 다양한 재정적 지원을 받아서 변화하는 농민이 돼보자!"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권영찬은 24년간의 다양한 방송경험과 1999년 노량진에서 창업한 &qout;&qout;권영찬의 짝궁댕이&qout;&qout;의 번창, 지난 2002년 세운 (주)현우정보통신의 성공 그리고 2005년부터 겪에 되는 죽을뻔한 고비 3번의 생생한 경험을 현장에서 전했다.

 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은 이날 "자존감이 높으면 왠지 내가 더 행복함을 느낀다!&qout;&qout;에 대한 소주제도 함께 진행했다.

 권영찬은 지난 2005년 억울한 사건으로 영등포 구치소에 37일간의 생활을 이야기하며, 죽고 싶은 심정에도 그때 당시의 억울한 마음을 노트에 일일이 적어놨던 일이 최근 발간한 &qout;&qout;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qout;&qout;의 내용이 됐다고 전했다.

 권씨는 이날 강연을 마치고 농협 조합원들을 향해서 "지금껏 아프고 상처 받은 마음을 오늘 이 자리에 다 내려 놓으시고, 오늘부터는 나 스스로가 인생의 주인공, 신화의 주인공이 된다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인생의 도전장을 내밀자!"고 제안하며 청중들을 향해 큰 절을 올리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과 대학원 마지막 학기를 다니며 상담전문가 코칭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해에는 농협중앙회에 농협 본사등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은 바 있다.

첨부파일 art_1402243371_23.jpg
다음글
[경제투데이]개그맨 권영찬 기업 송년회 MC와 행복재테크 강사 2015-01-07
이전글
[업코리아]권영찬 1만원 소중하면 1억 목표도 쉬워! 행복재테크 2015-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