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업코리아]개그맨 권영찬 2015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절 행사 MC 맡으며 사랑 전해!
등록일 : 2015-01-0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920


지난 12일(일) 저녁 6시 반포에 위치한 엘루체 컨벤션 4층에서는 (사)한부모가정 사랑회에서 주최하는 2015년 한부모가정을 위한 성탄절 행사가 열려서 후원자들과 함께 한부모가정의 자녀들이 함께 하며 기쁘고 즐거운 성탄축제의 시간을 갖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성탄 축하 예배와 함께 한부모가정의 의미를 전하는 공식 행사가 먼저 진행이 되었다. 그리고 2부에서는 한부모가정 운영위원이자 한무보가정 1급 상담사와 지도사 자격들을 가지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재능기부로 MC와 함께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은 2015년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상담코칭심리학부를 개설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서울문예대)의 겸임교수로 제자들에게 현장의 상담코칭심리에 대한 전반적인 소리를 들려줄 내용이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 상담코칭심리학부는 현재 2015년 수능을 치룬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학과중 하나이다. 

권영찬은 이날 자신의 절친인 알앤비가수 유리와 디케이소울 김동규에도 S.0.S 요청을 해서 이날 행사에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알앤비가수 유리와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한부모가정을 위한 후원자들을 위한 미니콘서트 시간도 함께 갖었다. 

그리고 3부시간에는 한부모가정 황은실센터장을 비롯해서 한부모가정 지도사들이 산타로 변신해 한부모가정 아이들의 이름을 일일이 호명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갖는 시간을 갖었다.

이날 후원자로는 압구정에 위치한 스타트치과 이현정 원장과 함께 30여명의 후원자가 함께해서 성탄의 나눔의 의미를 더하는 시간을 갖었다. 

한편,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상담코칭심리학부를 개설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의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권씨는 내년 2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 석사과정 졸업을 앞두고 있다. 

또한 (재)청예단의 문화조직위원장을 맡으며 학교폭력에 대한 다양한 강연과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꿈과 희망을 갖는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사)한무보가정 사랑회의 운영위원과 1급 상담 자격증을 소지하고 한부모가정을 위한 다양한 강연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20140611001528_0_47.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내가 가지면 한배 다른이를 위해서 쓰면 2015-01-07
이전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2015년부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겸 2015-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