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경제투데이]권영찬 LG전자에서 행복학 강의 펼쳐
등록일 : 2012-04-04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657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LG전자 구미TV공장에서 ‘행복재테크’ 강의로 박수 갈채를 받았다.

지난 3월초에는 LG화학 대산공장 노경 리더간 파트너쉽 워크샵에서 ‘노경이 화합하는 행복재테크’ 강의를 한 데 이어 LG전자 구미TV공장에서 200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펼친 것.

LG전자는 직원들의 능동적인 자세와 가족같은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달 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직원들이 보다 행복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며 능동적인 자세로 임하는 인생’에 대한 권영찬의 행복재테크론이 전달됐다.

권영찬은 이날 강의에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불행은 불행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 ‘자신의 위치에서 호기심을 키워나가라’ 등 자신의 3번의 큰 리스크를 헤쳐나간 방법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권영찬은 인생에 있어서 개개인은 LG전자 구미TV공장의 구성원인이기도 하지만, 바로 자신이 있으므로 해서 가정이 존재하고, 직장이 존재하므로 자신의 가치에 대한 소중함을 느껴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영찬은 강의 마지막에 강의에 참여한 모든 사람을 위해 기립박수를 제안해 뉸갈을 끌었다.

권영찬은 강의 마지막에 ‘내 인생의 주인은 바로나! 미래의 주인공도 바로나! 이세상의 희망은 바로나!’라는 구호를 함께 외치며 참석한 직원들을 위한 큰절과 함께 큰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90분의 강의를 마쳤다.권영찬은 4월 12일 열리는 소자본창업 커피전문점인 커피베이의 창업설명회에서 ‘웃으며 창업하면 부자된다’, ‘손님은 왕이 아니라 나의 전주이다’라는 행복창업 강의와 고객서비스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사진_0~1.JPG
다음글
[헬스코리아뉴스]개그맨 권영찬 CBS C스토리에서 크리스챤 행복 2012-04-05
이전글
[핼스코리아]개그맨 권영찬 ING생명에서 고객을 위한 살아있는 2012-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