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NSP통신]EBS 권영찬 특강 나는 최고가 될 수 있다 방영 화제
등록일 : 2015-10-0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1295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의 브랜드 특강 ‘행복재테크’가 교육방송인 EBS를 통해 전파를 타며 화제다.

EBS 기획특강에서는 지난 14일 오후 8시 권영찬이 지난달 25일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에서 한일 국비유학생을 대상으로 ‘나는 최고가 될 수 있다 - 청년 행복재테크’라는 주제로 진행된 문화특강 현장을 찾아 방송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2005년을 전후해 개그맨, 사업가로 성공가도를 달리다 억울한 누명으로 구치소에서 수감생활을 하게 된 사연 부터 재기를 위해 안간힘을 쓰던 중 세트장 붕괴 사고로 중상을 입고 병상에서 고통의 6개월을 보내야 했던 당시의 위급함, 그리고 ‘행복재테크’ 강연을 통해 온전히 재기에 성공한 현재까지 극과 극의 삶을 가감없이 털어놔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권영찬은 이번 강연을 통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그를 일으켜 세웠던 ‘긍정적 사고 · 도전 · 노력’과 함께 ‘언행일치’의 중요성을 역설해 공감을 이끌어냈다. 

권영찬의 이번 특강은 한국과 일본 정부로부터 장학금을 받아 졸업후 일본 유학길에 오르게될 대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 도전정신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권영찬이 출연한 EBS 특강은 오는 19일 EBS 2TV를 통해 재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방송과 강연 활동 외 대학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를 맡아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한국코치협회 인증 코치로도 활약하고 있다.
첨부파일 _G0A1246_26.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일본전통 고로케펍 고로케상 광고 2015-10-05
이전글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여름철 살균소독제 바이탈오투 광고 201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