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경제투데이]권영찬 대전MBC TV특강에서 행복재테크 강연
등록일 : 2012-07-1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678


최근 명사와 스타강사들의 강의가 곳곳에서 전파를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인문학 강의에서부터 웃음학, 행복학, 경제학, 재테크 등 다양한 명사와 스타강사들의 강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시대 멘토들의 다양한 강의는 시청자들에게 꿈과 희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심리학교수인 김정운 교수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개그맨 출신 권영찬의 ‘행복재테크’ 강연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영찬은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20분부터 8시 10분까지 50분 동안 진행되는 대전 MBC TV특강에서 지난주 ‘웃다보면 행복해진다!’, ‘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란 주제를 가지고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권영찬은 21년의 방송경험과 함께 자신의 죽다 살아난 3번의 경험을 솔직하게 강의에 녹아내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강의에 앞서 ‘왜 우리가 웃고 살아야 하는지?’, ‘웃다 보면 행복해질 수밖에 없는지!’에 대해서 강조하며, 참석자들과 웃음 시뮬레이션을 갖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CBS TV의 C스토리에서 19분동안 ‘당신은 얼마나 감사하고 사는가?’란 주제로 강의한 내용이 방송과 유투브에 소개가 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MBC TV특강에서 권영찬은 “다른 이들에게 받고자 한다면 먼저 베풀어야 할 것이고, 본인이 높아지고자 한다면 스스로 낮아져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예를 들면서 “진정한 비즈니스와 마케팅을 생각한다면 상대에 대한 배려를 잊지 말라”며 실천사항을 직접 공개하며 강연을 진행했다.

권영찬은 KBS1TV ‘아침마당’ 고정게스트와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 ‘일과사람’ MC, CBS 라디오 손숙, KBS 진품명품, 분당아름방송 ‘3시의 다이얼’ MC를 맡으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첨부파일 20120712001692_0_1.jpg
다음글
[기독일보]개그맨 권영찬 고난 뒤 하나님의 깊은 사랑 알게 됐다 2012-07-17
이전글
[폴리뉴스]개그맨 최형만 2012 Smart 서울포럼 강의 2012-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