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진정한 사랑은 실천과 나눔에서부터 시작 CTS 방송
등록일 : 2014-03-2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053


방송인으로 행복재테크 강사로 다양한 현장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10일 오후 6시에 방송된 CTS 내가 매일 기쁘게게 출연해서 자신의 &qout;&qout;사랑에 대한 철학과 실천 봉사에 대한 나눔의 생각&qout;&qout;에 대해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은 야외 촬영으로 진행된 인터뷰와 권영찬의 다양한 봉사현장 소식이 전해졌다. 권영찬은 이날 한 재능기부 봉사현장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권영찬은 최근 나누고 있는 봉사활동에 대한 소개를 해달라는 VJ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답했다.
 
 현재 시각장애우 12분을 개안 수술 해드렸고 단기 목표는 100분에게 빛를 드리는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리고 권씨는 피자 브랜드, 치킨 브랜드, 강원도 철원 감자떡과 CF 계약을 맺었으나, 계약금 대신에 자신이 후원하는 소년원, 보육원, 새터민 청소년 쉼터, 조부모가정등 다양한 저소득층에게 &qout;&qout;사랑의 피자&qout;&qout;, &qout;&qout;사랑의 치킨&qout;&qout;, &qout;&qout;사랑의 감자떡&qout;&qout;을 3년째 보내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지난해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과 대학원을 다니면서는 봉사의 폭을 넓혀 강연 재능기부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권씨는 지난해에는 경기도 교육청과 함께 경기도웨 위치한 50여가 넘는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을 &qout;&qout;꿈에 대한 강연&qout;&qout;을 진행하기도 했다.
 
 권영찬은 &qout;&qout;아무리 사랑이 넘치는 사람이라도 실천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랑을 죽은 사랑&qout;&qout;이라고 강조했다.
 
 권영찬은 현재 (재)청예단의 연예인 조직위원장을 맡으며 학교폭력 상담사와 학교폭력 예방교육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전문상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행복재테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은 파주시에 있는 보육원을 후원하고 있으며, 의왕시에 위치한 고봉중,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멘토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20130417035339_59480_1_4.jpg
다음글
[프라임경제]권영찬의 행복이야기 칼럼 행복하려고 재테크 하는 것 2014-03-29
이전글
[폴리뉴스]권영찬 청소년들에게 과거보단 현재와 미래가 중요 201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