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경제투데이]개그맨 윤석주 헬스 트레이너 경력 건강유머스피치 공감
등록일 : 2013-11-08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3511


개그맨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의 다이어트를 성공시켜 헬스 트레이너로 화제를 모은 개그맨 윤석주가 최근 유머 건강 강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6시 대전 유성호텔에서 전국 특성화 고등학교와 마이스터고 학교장들을 위한 워크숍에서 ‘건강 유머스피치’ 강연을 진행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강연에는 전국 마이스터고와 특성화 고등학교 교장 600여명이 참여했으며, 윤석주는 120분간 강연을 펼쳤다.

윤석주는 현재 심뇌혈관질환 예방 홍보대사를 맡으며 유머 건강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운동을 하니 몸이 변하고 몸이 변하니 인상이 변하고 인상이 변하니 인생이 변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개그맨으로서 건강예방관리 홍보대사로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00년 KBS 개그 콘테스트 대상 출신의 경력과 그 후 무대뒤의 허무함도 함께 이야기해주며 일반인이 알지 못하는 연예인의 극심한 스트레스에 관한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윤석주의 몸만들기 프로젝트는 연예인을 넘어 일반인들에게 더욱더 관심이 많아지면서 ‘개그맨즈헬스’라는 책으로도 출간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건강 관리에 대한 내용을 강의로 듣기 위해서 많은 기업과 단체에서 ‘스트레스와 건강’이라는 주제로 끊임없는 강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윤석주는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기업과 지자체등에서 스타강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첨부파일 권영찬~1_9.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한국지역난방기술 직장내에서의 소통 2013-11-08
이전글
[경제투데이]뮤지컬 배우 김려원 경기도 15개 중학교 대상 꿈 201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