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찬 응답하라 2030콘서트에서 꿈과 나눔에 대한 행복재테크 강연
등록일 : 2013-12-28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993


방송인으로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지난 23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 &qout;&qout;응답하라 2030콘서트&qout;&qout;에서 2030 세대들에게 희망과 꿈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밀알복지재단의 주최로 열렸으며 기부와 싱글 파티 인기 가수들의 초청무대, 권영찬의 미니 행복재테크 강연으로 진행됐다.
 
 행사의 기본 취지는 아프리카에 랜턴 보내기 후원을 위한 콘서트로 600여명이 넘은 싱글과 커플 2030 세대들이 모였다.
 
 이날 행복재테크 강연과 함께 MC를 맡은 권영찬은 바쁜 연말전인데도 불구하고 &qout;&qout;응답하라 2030콘서트&qout;&qout;에 기부를 위해 참석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개그맨 권영찬의 진행으로 시작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qout;&qout;연애 바이블&qout;&qout;, &qout;&qout;연애의 신&qout;&qout; 베스트셀러의 저자 송창민 연애컨설턴트가 2030세대 솔로와 연인들을 위해 특별한 강연을 선보였다.
 
 또 최근 &qout;&qout;응답하라 1994&qout;&qout;의 ost로 재조명 받고 있는 여행스케치와 떠오르는 대세 인디밴드 바닐라 어쿠스틱의 음악으로 포크 콘서트가 꾸며졌다.
 
 또한 선착순 400명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됐으며, 이 외에도 공연에 참석한 솔로들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포함해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먾은 2030 세대들이 참여했다.
 
 공연의 수익금은 아프리카를 포함한 전기가 보급되지 않는 빈곤 국가에 전액 기부 될 예정이다. 권영찬은 이날 공연에서 자신이 시각장애우 개안수술 100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계기와 함께 현재 12명의 시각장애우의 개안수수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권씨는 이날 참석한 2030 세대들을 위해서 대학로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도현 연출의 &qout;&qout;행복한 유령&qout;&qout;의 티텟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은 행사 말미에 한해를 보내며 자신의 안좋았던일은 떠나보내고, 다가오는 2014년을 맞이하는 마음을 만드는 시간을 갖었다. 그리고 2030세대들을 위해서 용기를 잃지말고 희망을 꿈꾸는 분들이 되기를 바란다면 무대에서 큰절을 올리며 열정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은 LG전자, 삼성과 같은 대기업과 한국가스공사, 통계청등과 같은 정부공기관 그리고 지자체와 많은 대학원에서 행복전도사로 활동하며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사본 -권영찬~1_7.jpg
다음글
[아시아뉴스통신]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 서울우유에서 강연! 2014-01-21
이전글
[경제투데이]권영찬 2013 청소년을 위한 로봇 창의 인재 육성 2013-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