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아시아뉴스통신]앤디황(황인식) 재일교포 2세들을 위해 재능기부
등록일 : 2013-08-2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935


잉글리쉬 코칭 1호 강사로 유명한 영어 강사 앤디황(황인식)이 여름 휴가기간을 이용해 지난달 7박 8일동안 일본에 위치한 재일교포 2세들을 위한 영어 재능기부 활동 사실이 동경 국제 문화센터 봉사자를 통해서 뒤늦게 알려졌다.

 앤디황(황인식) 영어 강사는 일본 동경 아다치구에 있는 동명 국제 문화 센터에서 지난달 7박 8일동안 일본에 거주하며 현지 일본인들과 우리나라 동포 2세 아이들을 위해 영어 캠프에 재능 기부를 진행했다.

 앤디황의 재능기부 소식은 일본 동명 국제 문화센터의 한 봉사자의 페이스북을 통해 "앤디황 교수님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을 통해 한국에 뒤늦게 알려졌다.

 앤디황(황인식)강사는 지난 2007년 일본에서 거주하며 영어교사로 활동하며, 동명 국제 문화센터와 인연을 맺고 지난 1, 2회 영어캠프때부터 현지인과 재일교포 2세들을 위한 영어 교사 자원 봉사를 해오다 한국에 귀국 하게 됐다.

 이후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 석사과정을 마치고 현재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서울 장신대학교에서 영어교수로 활동중이다.

 앤디황(황인식) 강사는 "일본의 담당자로 부터 연락을 급하게 받게 되었고,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이번 5회째 영어 갬프에 참석하게 되었지만 무척이나 보람된 여름휴가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앤디황은 NXP반도체(전 필립스 전자), 삼성전자와 다수의 대기업에서 비즈니스 영어와 비즈니스 회화를 명강사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공기업 임원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영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 연세대학교, 국제센터에서 영어 코디네이터 강사로 일을 하며 대학교 교수들을 대상으로 발음교정 프로그램, 일반 영어 회화, 비즈니스 회화 강의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앤디황 영어 강사는 권영찬닷컴의 소속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강연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4.jpg
다음글
[경제투데이]권영찬 아내가 크게 웃으면 집안이 행복 2013-08-29
이전글
[아시아뉴스통신]개그맨 권영찬 행복 전도사 제2의 전성기 맞이해 20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