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NSP통신]권영찬 KTDS 강연 몸 값 올리려면 일에 대한 집중력 키워라
등록일 : 2013-08-2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017


개그맨 권영찬이 KT그룹 자회사로 IT전문업체인 KTDS에서 특강을 가졌다.

권영찬은 28일 오전 KTDS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행복재테크’ 강연을 소주제로 나누어 90분간 진행했다.

이날 연봉 관련한 강연에서 그는 현재 고액 연봉의 자신을 빚대 직장내에서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역할에 대한 최고의 몸값을 받기 위해 필요한 조건에 대해 역설했다.

권영찬은 “현대를 살아가고 있는 대다수 비즈니스맨들은 자신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것들을 원한다”라며 “그 중 탄탄한 경제력은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이 행복추구에 있어 필요조건으로 꼽는 것을 부인하기란 어려운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직장에서 존재감 확실하고 고액 연봉 협상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자격을 얻기위해 서는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서는 여러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으로 능력을 보이기 보다는 현재 가장 중시하고 있는 일을 1순위로 정해 이에 대한 일의 집중도를 높여 뚜렷한 성과를 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일을 함에 있어 누군가에 보여주기 위해 여러 눈치를 살펴 하는 것은 그릇된 생각”이라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애사심을 갖고 즐겁게 일을 한다면, 업무에 대한 집중도는 자연 높아질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권영찬은 이날 실제 마케팅 전문가로서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홈쇼핑에서 성공시킬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 경험 등을 토대로 강연을 이끌어 수강자의 공감을 형성해냈다.

한편 개그맨 보다 이제는 행복재테크 강사로 더 알려지며, 인기를 얻고 있는 권영찬은 방송활동 외 월 10~15회의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4_7.jpg
다음글
[스포츠월드]권영찬 서울시 공보 아카데미 공무원 대상 유머스피치 2013-09-14
이전글
[스포츠월드]권영찬 대학원서 상담코칭 전문가로 무더위에 열공 중 20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