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스포츠월드]방송인 이호선 교수 얼짱시대 청소년성교육 이렇게 해라
등록일 : 2013-03-31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969
청소년 성 문제 해결을 위해 방송인 이호선교수(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가 ‘얼짱시대 7’에 떴다.

이호선 박사는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 7’ 주요 출연진인 인터넷 얼짱들과 고양시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성교육을 진행했다. 현실성 없는 성교육을 현실화하고 효과성 없는 성교육의 효율을 높여야한다고 주장하는 이 교수의 성교육은 늘 솔직하고 정확하며 화끈하다는 평이다.

방송에서 이호선 교수는 정체성없는 성교육이 아이들의 인생을 망치고 있다면서 “적극적 성교육은 자신을 보호하고 상대까지 보호하는 상호책임교육”이라고 강조했다. “원치않는다면 몸의 세포 하나도 건드려서는 안된다. 그리고 스스로가 No!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이 성적 자기의사 결정능력이다. 자신을 지켜야한다. 지금 자신을 지킬 수 있어야 결혼한 후에도 부부간 삶이 행복해진다”고 강의했다.

한편, 방송인이자 박사인 이호선 교수는 서울벤처대학교 대학원 교수이며 한국노인상담센터장이다. 또한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최근 방송과 강연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다음글
[스포츠월드]권영찬 사당종합사회복지관 후원에 나서 2013-03-31
이전글
[스포츠월드]권영찬 CBS 새로운 특강쇼 솔로몬의 MC 맡아 2013-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