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헬스코리아뉴스] 개그맨 권영찬, CEO를 위한 강의와 기업강의 개최]
등록일 : 2011-09-0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260


개그맨 권영찬이 방송과 사업 그리고 ‘행복재테크’ 명강사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권영찬은 CEO들을 위한 스피치 유머 강의에서부터 시작해서 기업의 사원들과 공기업들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재테크 강의와 대학생들이나 신입생들을 위한 ‘꿈을 가져라’등 다양한 강의를 펼치며 명강사로 자라 잡아가고 있다.

특히 권영찬은 시간이 날때마다 소년원과 보육원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봉사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한 주부 사원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강의에서는 주부사원들을 웃겼다가 울리는등 자신의 경험과 아픔을 토대로 하는 강의를 진행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권영찬은 현재 (주)다모생활건강의 탈모관련 쇼핑몰인 아이다모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의 ‘일과사람’, ‘백수잡담’의 MC를 맡고 있다.  배동성·장미화가 MC를 맡고 있는 LG라이프굿스튜디오의 ‘생두부’ 고정 게스트와 CBS TV '성경인물전‘ 고정게스트, 손숙 한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토요일 고정게스트와 KBS 여성공감의 고정게스트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다.

권영찬은 20여 년의 다양한 방송 현장경험과 사업경험을 통해 얻은 희망과 꿈의 전도사 역할을 맡으며 지난 2010년부터 기업과 대학에 특강을 나가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 2003년부터는 서울시와 성남시에서 진행한 ‘즐거운 창업 행복한 기쁨’으로 많은 창업 강의에서 강의를 맡기도 했다.   그는 2010년부터 진행된 CEO를 위한 미디어 스피치과정의 강의를 맡았으며 오늘 강의는 6회차 과정에 참여한 CEO를 대상으로 한다. CEO를 위한 미디어 스피치과정은 인간개발연구원과 봄온스피치의 성연미대표가 진행하는 CEO들을 위한 강의로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권영찬은 지난 8월말에는 (주)마임의 부산지사 주부사원들 100여명을 대상으로 ‘꿈을 꾸는자가 세상을 갖는다!’와 ‘나의 불행은 곧 행복의 시작이다’라는 두가지 주제로 두시간동안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있었던 강의는 9월 중순부터 (주)마임의 사내방송에도 나갈 예정으로 전국의 마임 주부 사원들을 위한 특강 방송이다.

권영찬은 매월 한번씩 ‘비타민PC방과 커피베이’ 사업설명회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행복한 창업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명강사로 자리 잡았다.   권영찬은 모든 강의 말미에서 자신의 솔직한 체험담과 실패담을 이야기하며 ‘부족한 자신도 좌절 하지 않고 도전하는데, 본인보다 더 나은 실력과 능력을 가진 여러분이야 말로 행복의 주인공!이라며 강의를 듣는 모든이들에게 큰 행복이 가기를 기도한다’고 전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오늘 CEO를 위한 스피치 강의는 저녁 7시부터 시작해서 약 2시간 반동안 진행이 된다.

첨부파일 14_2.jpg
다음글
[폴리뉴스] 개그맨 권영찬 스타강사로 주부들에게 인기! 2011-10-06
이전글
[헬스코리아뉴스] 소자본 커피전문점 창업 열풍, 커피베이 창업설 201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