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경제투데이]권영찬 스스로 감사하라! 크리스챤 행복재테크 강연
등록일 : 2012-07-0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337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24일 춘천시 후평동 순복음하나교회에서 행복재테크 강연과 신앙간증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2시간동안 진행된 ‘크리스챤 행복재테크’와 신앙간증에서 죽다 살아온 3번의 경험과 자신이 살아온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하며 참석한 교인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권영찬은 ‘잘되면 당신덕, 못되면 내탓’, ‘당신은 매일 몇 번이나 감사하고 사십니까!’, ‘봉사는 사랑을 전파하는게 아니라 사랑을 받고 온다!’ 등 5개의 소주제를 가지고 강연을 진행했다.

‘크리스챤 행복재테크’에서 권영찬은 2007년 아내와 결혼한 후 약간의 성격의 차이로 신혼초 자주 싸우게 된 사연을 이야기하며 결국에는 아내가 바뀌기를 바라는 것 보다 스스로가 바뀌는게 더 쉽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전했다.

봉사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봉사는 남을 도와주고 후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직접 봉사현장에 참여하다보면 내가 살아 있음에 감사하고, 오히려 그 현장에서 많은 분들의 위로와 함께 베풀 수 있다는 감사함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권영찬은 현재 ‘사랑의 피자나누기’ 후원과 소년원과 보육원에서 ‘꿈을 갖는자가 웃을수 있다’는 청소년 강연 재능기부도 함께 꾸준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들 도연군의 백일을 맞이하며 실로암안과를 후원하며,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위한 후원을 하고 있다.

권영찬은 시각장애인 100명의 개안수술을 도와서 세상의 빛을 보게 해주는 것이 1차 목표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151262_632599_1419_1.jpg
다음글
[폴리뉴스]생방송 매일경제 초년생이 알아둬야 할 재테크 포인트 2012-07-07
이전글
[스포츠월드]권영찬 청년 창업자들이여 꿈을 갖어라 창업 강연 2012-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