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CCTV뉴스]개그맨 권영찬 명품 안경 브랜드 보다안경의 광고 모델로 발탁!
등록일 : 2015-10-0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972


개그맨 출신 상담코칭심리학과 교수인 권영찬씨가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명품 안경점 브랜드로 잘 알려진 보다안경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며 싱그러운 9월을 맞이했다.

권영찬은 현재 이호선 박사, 김동성 코치, 박혜영 강사, 앤디황 교수, 연예가중계의 김태진등 30여명의 스타강사가 소속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권씨는 보다안경의 광고모델 발탁과 함께 권영찬닷컴과 보다안경과의 MOU를 통해 스타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명품 안경점으로 잘 알려진 보다안경은 현재 전국적으로 30여개의 네트워킹을 형성하며 안경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안경전문 브랜드이다.

권영찬은 지난 1일 광고계약을 체결하였으며 다음주경에 강남에 위치한 우리사진관 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리사진관은 개그맨 조현민, 최설아의 웨딩촬영을 진행하는 곳이며 많은 연예인들이 프로필 촬영을 하는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권영찬은 최근 KBS N의 ‘콧바람 여행’에서 후배인 개그맨 양상국과 함께 평창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쇼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한바 있다. 또한 EBS TV 기획특강에서는 “청년 행복재테크” KBS ‘빛고을광주아카데미’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권영찬은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정게스트와 박정숙의 ‘당신의 전성기 오늘’의 월요일 코너레서 4060세대를 위한 상담코칭을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은 “중학교 시절부터 안경을 써 왔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안경으로 스타일을 잡을수 있는 기회가 와서 더욱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꼐 권영찬은 보다안경과 함께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들을 위한 안경 후원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강사 권영찬은 최근 월 10~15회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대학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한편 개그맨 출신으로 최근 대학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교보생명, 삼성전자, 롯데손해보험등 대기업과 공기관에서 매월 10~15회의 ‘자기계발’, ;리더쉽과 소통‘, ’행복재테크‘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스타강사로써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첨부파일 _G0A1246_45.jpg
다음글
[NSP통신]광주KBS 권영찬 행복재테크 시민강좌 녹화 방송 시 2015-10-05
이전글
[뉴스컬쳐]권영찬 진정한 성공은 나눔 봉사에서 시작 2015-10-05